CAFE

공지

[자, 움직이자!]2002,2,28, '-3TH' 최종 & 스텝.세팅 회의 일정.

작성자밤락의 김밥~(*)))))))|작성시간02.02.17|조회수179 목록 댓글 0
먼저, Mania 라는 이름에 자발적으로 참여해준 모든 팀과 회원들과, 나한테도(^^) 고마움과 2002년 새해 만복과 '부자~' 되라고 전합니다요.

그럼 최종 확정된 진행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후에 남은 일정은,
\\
참가팀들과의 셋팅에 대한 스텝회의 한번만 남아있고, 세팅,스텝회의는 2월 21일(목) 저녁 8시에 우리가 모일 공연장 '라디오가가' 에서 모이겠습니다. 참가팀은 자신들의 셋팅리스트와 악기 파악을 해오셔서 공연장의 장비와 맞추보면 되겠습니다.
\\


'-3th' 는 총 8팀이 참가합니다.

- 저녁 7시 입장 7시30분 시작.

- 밤 11시까지 (4시간)

- 참가 8팀 각 25분 배정(진행을 맞춰 최소 보장시간입니다.) : 사혼, 휘모리, 그랜드슬램, 레이엔레인, purple pills, ZowIE, 독슬립, sad-regend.

- 입장료. '-3th' 는 예매가 없습니다. 예매하라고 통장번호알려주면 사기죄임댜. 크크.. ^^;

'1만5천원 : all
'1만원 : MIM 회원카드 소지자, 지방회원, 미성년자, 군'경발이, 40넘은 분들, 이 해당됩니다.


- 라디오 가가는 200명 정도가 어울리기에 좋습니다. 하지만, 더 많아도 분위기 나니까, 구겨 넣겠습니다 우하하하!!!!

- 진행은 최대한 빨랑빨랑 속도전으로 할 것입니다.

- 뒷풀이는 공연과 별도로 홍대앞 '피드백'에서 갖을 겁니다. 담날이 3월1일로 휴일이니까 편하게 마셔보셈.. (회비는 별도입니다. 5~8천원이면 될듯함댜.)

- 질문있는거는 '궁금한것들은 이쪽으로~' 게시판에 다 쏟아보셈.
으하하하하~~


= MIM 은 언제나 12시간이 되겠슴댜. 이번엔 뒷풀이 소주와 감자탕으로 시간을 때우겠슴댜. 캬캬~

2002년의 첫 봄날의 새벽을 맞이하기 바람댜. 상쾌할 거야~ 상쾌할 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