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계시록이 무서운 진짜 이유

작성자아름다운 나비|작성시간26.06.05|조회수5 목록 댓글 0

요한계시록이
무서운 
진짜 이유
요한계시록, 무서워서
못 읽으시겠다고요?
많은 분이 요한계시록을
무서운 책으로
오해 해서 감히
손을 대지 못하십니다
하지만 
계시록 을 보면,
이 예언의 말씀을 읽고
듣고 지키는 자들에게
가장 먼저 
'복이 있나니'라고
인사하며 시작합니다
성경에서 가장 큰 복은
바로 영생의 복입니다!
계시록은 저주가 아니라
숨겨진 영생을 찾기 위한
'보물지도'이자
 '비밀 문서'입니다
영화를 봐도 보물지도를
착한 사람이  발견하면
엄청난 
보물을 소유하지만,
악당들이
 욕심으로 손을 대면
결국 화를 당하죠
계시록도 똑같습니다
하나님의 
뜻을 바르게 알고
다가가면 큰
복을 받지만,
알지도 못하면서
욕심으로 들어가면
저주를 
받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안전하게 
보물을 찾는 진짜 공식,
오늘(26년 6/5) 
저녁 8시 5화 본방에서

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