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중보건]교수님 지금부터 준비하려고 합니다ㅠㅠ

작성자닝닝구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52 목록 댓글 1

2027년대비 문제집은 1월중으로 나온다고 알고있는데
지금부터 전공공부를 시작하려고합니다..
혹시 2026년 뽀개기 기출문제집으로 미리 공부해도 크게 지장 없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