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보건]교수님 지금부터 준비하려고 합니다ㅠㅠ 작성자닝닝구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5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27년대비 문제집은 1월중으로 나온다고 알고있는데 지금부터 전공공부를 시작하려고합니다..혹시 2026년 뽀개기 기출문제집으로 미리 공부해도 크게 지장 없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