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험관련♪질문

선생님 기출문제 질문있습니다

작성자아란몰란|작성시간26.06.08|조회수56 목록 댓글 2

 

논리모형에서 활동과 산출을 구분할때 

숫자로 나타나는 부분은 산출,

홍보, 교육, 지침배포, 상담과 같이 숫자로 체계화 할 수 

없는 부분들은 활동으로 이해하려고 했는데

 

해설에 “운동프로그램 횟수”가 활동평가로 되어있어서

갑자기 혼란이 왔습니다ㅠㅠ 

숫자로 구분하면 안되는 것일까요??

설명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경애 | 작성시간 26.06.13 숫자로 구분하라는 말씀을 드린 적이 없는데, 숫자로 구분하면 안 되냐고 하시면 ...
    숫자로 구분하면 안 될 것 같네요. 정확하게 개념을 가지고 구분하셔야 할 것 같아요.
    활동은 중재행위나 중재활동을 말하고, 산출은 중재행위나 중재활동의 결과물입니다. 그렇게 구분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 작성자아란몰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답변 감사드립니다. 활동과 그 결과물로 나눠서 구분해야겠습니다~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