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리모형에서 활동과 산출을 구분할때
숫자로 나타나는 부분은 산출,
홍보, 교육, 지침배포, 상담과 같이 숫자로 체계화 할 수
없는 부분들은 활동으로 이해하려고 했는데
해설에 “운동프로그램 횟수”가 활동평가로 되어있어서
갑자기 혼란이 왔습니다ㅠㅠ
숫자로 구분하면 안되는 것일까요??
설명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논리모형에서 활동과 산출을 구분할때
숫자로 나타나는 부분은 산출,
홍보, 교육, 지침배포, 상담과 같이 숫자로 체계화 할 수
없는 부분들은 활동으로 이해하려고 했는데
해설에 “운동프로그램 횟수”가 활동평가로 되어있어서
갑자기 혼란이 왔습니다ㅠㅠ
숫자로 구분하면 안되는 것일까요??
설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