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료직♂게시판

민경애, 김철규 교수님 감사합니다~

작성자아란몰란|작성시간26.06.21|조회수103 목록 댓글 1

제가 올 2월부터 시험준비를 시작해서

민뽀 기출을 5회독밖에 못했지만

선생님께서 자세하게 달아주신 해설을 반복해서 읽으면서

개념을 조금씩 잡아갈 수 있었습니다~

사실 공부할 양이 워낙 방대해서

울고 싶은 날도 많았어요ㅠㅠ

여긴 어디, 나는 누구.. 

비슷해보이는 개념들을 구분짓고

외우는게 너무 힘들었지만

이렇게 좋은 책과 해설을 제공해주셨는데

공부하지 않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오늘은 공중보건에서 새로운 문제를 만나

고민하다가 틀린 문제를 포함해

공중보건 95/ 지역 95 이 나왔습니다.

 

사실 민뽀 기출을 풀었으면 

지역은 백점이어야 하는데..

너무 쉬운 문제를 덜렁거려서 실수했네요 ㅠㅠ

정말 아쉬운 실수이지만, 

그래도 몰랐던 문제가 아니었다는 것에 

교수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합격하게되면 다시한번 인사드리러 오겠습니다~

좋은 문제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