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상자 외부
2. 상자 밑면은 뚫림 (머리 넣어야 하니까)
3. 모서리 마감 (전에 만들었던 거가 모서리 부분은 폼보드가 드러나서 그 부분을 은박 테이프로 감쌈. 전파가 틈으로 통과하지 못하게)
4. 1번 사진에서 물체를 완전히 뒤엎은 거(아래에 약간 휜 거는 머리로 누르고 있어서 변형이 온 것)
(전에 만들었던 거 > http://m.cafe.daum.net/mindcontrolti/NlNw/23471?searchView=Y)
그 결과
왼쪽 위에서도 보이듯 핸드폰(아이폰 8)의 전파 수신 강도는 4칸으로 표시됨.
3분 37초 동안 측정하였는데 중간 중간 랩버튼 누르면서 2칸에서 3칸으로 변하거나 3칸에서 4칸으로 변하거나 했을 때를 기록함.
랩에서 5초나 9초 정도로 짧은 건 휴대폰을 상자 안에서 밖으로 꺼냈거나 밖에서 안으로 넣었을 때 이동 시간 & 변화 구간대 시간으로 보면 됨
랩 1, 2, 5는 상자를 머리에 쓰고 내부에서 휴대폰을 두었을 때 1분 이상 2칸이 유지되었고 상자 외부로 휴대폰을 꺼냈을 때 1분 이상 4칸이 유지된 것을 기록한 것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윗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05.08 도움이 되었다니 기뻐요!
해보시고 후기 올려주신다면 감사할 거 같아요!
잘 될 지 궁금해서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윗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05.10 공진, 주파수가 같은 두 파장이 만나면 이루어지는 거죠?
제가 만든 건 육면체에서 다섯 면이 막혀있고 한 면이 뚫려있어요.. 그래서 완전히 차단은 안되구요.. 노트북에서 인터넷 켜서 icloud 들어가서 핸드폰 찾기 기능으로 소리 내게 했었는데 잘 나더라구요. 아래에 뚫린 면을 바닥쪽으로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