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음하실때 이어폰 꽃으면 고퀄리티로 녹음 됩니다.
그냐아하면 티비나 그런 소리만 크게 들려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ㅍ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4.04 v2k 랑 빔 공격 조직 스토킹 다시 시달리시는건가요?
벗어 나신건가요?
녹음기 어플 인터넷 써야 돌아가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Happypenguin 작성시간 21.04.04 ㅍㅍ 넵.. 항상 그렇듯 끝날것 같이 하다가도 갑자기 공격이 들어옵니다..ㅠ
불안해서 정말로 조직스토킹이 끝나더라도 마음을 놓지 못할것 같아요..
앱스토어에 있는 녹음기 어플은 광고때문에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어야 하겠지만 폰을 처음살때부터 설치되어 있었던 기본 녹음기 어플은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녹음이 가능합니다.
다만, 녹음 도중 전화가 오면 녹음이 중지되기 때문에 비행기 모드 설정 후 녹음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폰 해킹이 의심스러울때는 전원 버튼을 눌러 '안전 모드'에 진입한 후 비행기 모드를 켜고 녹음하시면 기본 앱 이외에는 아무것도 사용할수 없도록 되기에 해킹으로 녹음이 방해될 일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Happypenguin 작성시간 21.04.04 ㅍㅍ 스마트폰을 해킹하여 위치추적을 할 경우에는 GPS를 끄더라도 백그라운드에서 위치 정보를 해커가 계속 수집할수 있다고 합니다.
해킹으로 위치추적이 불가능하게 하기 위해서는 GPS Jammer와 같은 전파방해 장치를 휴대하고 다녀 휴대전화 자체에서 GPS 전파 수신이 불가능하도록 하면 위치추적이 아예 되지 않도록 할수 있을 것입니다.
기지국을 이용한 위치추적 방법도 있으니 유심을 빼고 녹음하시거나 사진을 찍으면 더 도움이 될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ㅍ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4.04 Happypenguin 해킹이나 복제는 꺼져있어도 알 수 있다네요.
스마트폰 수상한 일이 여러번 있지만 일단은 그냥 사용하고 있어요
어짜피 털어갈 정보 다 털어 가서 공유하고 어떻게 몰아가고 협박하고 유도할 줄 알아서 신경 안써요.
그리고 그 내용대로 안다면 동네방네 차라리 소문낸다면 절도 해킹 복제 명예훼손 등으로 고소 하려고요.
그리고 그 대상들로 부터 합의금 받아서라도 복수하죠. 🐕시키들
망신 좀 당하면 돼죠.
흠 없는사람 어디 있나요.
이런짓 하는게 진짜 흠이죠.
제가 흠인가요?
처음에는 이런거 저런거 다 해볼까 생각했는데 돈 시간 낭비네요.
나중에 좋은 폰 나오면 양자보안 통신 칩 있다하니 그걸로 좀 더 싸지면 쓰고 메일 이중 걸고 문자 보안한 다음 바꾸는게 안전한거 같아요.
위치로그 가능한 앱 가입하려고요
궁금하면 로그인 하겠죠.
18것들 폰이 맘대로 멈추고 반대로 되는데 모 아예 안되게 하는것도 아니고 조금 재수없게 구는데 원래 그런 ㅂㅅ이여서 그런거 어쩌겠어요.
나중에 걸리면 고소나하지
차라리 돈 모으고 그걸로 더 나은 삶을 사는게 나은거 같아요.
무언가를 배우고 익히거나 모아서 좀더 나은 노후나 여러거 대비해서요.
아 그리고 해킹 복제된거 다시 할 수 있다네요 -
답댓글 작성자ㅍ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4.04 Happypenguin 그래서 이짓하면 이메일 아이디 비번 알면 다 알꺼 아니예요.
그러니 그나마 보안하는거죠.
그리고 폰 바꿔서 이상하면 이새끼들이 폰같다 장난치는건지 고장난건지 그거들고 as센터 가야죠. 바꿔도 계속 그러면 그럼 거기서 불량인지 해킹 복제인지 확인 할껄요.
가해 as센터에도 그런 놈 있을 수 있지만 지가 높은급 아니고서야 그래야 또 해킹 그래서 티비도나왔죠
어떻게 못하죠.
그사람은 직원이니
반복된 오류 불량이면 제조사 앱 스토어 여러 시스템 문제인데
지네 신상폰이 불량이면 가져가서 확인 할꺼예요.
그리고 원인 찾겠죠.
불량이면 이미지 타격이 크니까요.
그러니 제조사 시스템 업체에서 확인하겠죠.
이게 소송도 걸릴수 있는 문제니 그러다 얘네 잡을 줄 누가 알아요.
새폰이 불량 반복되면 불량이면 원인 찾거나 교환해줄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