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인터넷 신문, 유튜브 등 뉴스 (버닝썬) 댓글 창에 쓴 글

작성자존폴|작성시간24.05.22|조회수98 목록 댓글 1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에 입주해 있던 나이트클럽) 버닝썬에서 사건을 일으킨 연예인 몇명의 추잡한 삶도 문제 겠지만
불법이익을 취할 목적으로 비리 경찰이 직권남용을 행사하고 뒤를 봐주는 행동을 함으로
정의롭고 공정하게 수사 해야할 수사권과 추잡한 연예인, 잘못된 기득귄 또는 부유층이 유착되어서
폭행, 마약, 성범죄, 불법 촬영물 공유, 조세 회피 등의 대형 범죄로 확대되어 사회적 문제를 야기했다고 보여 집니다.

버닝썬 사건 보다 더 심각한 범죄가 있다.
그것은 마인드컨트롤 전파로 인한 고문가해와 그에 관한 사건 브로커들의 조직스토킹이다.

경찰이 대부분 그렇지 않겠지만
쓰레기 같은 놈이 경찰에서 경찰 고위간부를 할 때 썩은 똥 같은 돈을 얼마나 많이 처먹었는지 조직스토커 짓 하며 덮어 씌우기 까지 지시 하더니 이제는 사건 브로커 짓과 하루 24시간 1년 365일 마인드컨트롤 전파로 잠도 제대로 자지 못하게 하며 증거 없는 살인고문을 한다.

크고작은 헛소리도 나오게 하고 전파로 사람을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치매환자로 만들어 버리거나 전파로 치아를 부셔버리고 전파로 눈을 쏴서 책도 못 보게 하고 핸드폰도 못 보게 방해한다.

'90%이상 자기들이 수사를 하니까 주변을 이용해서 주변과 싸우게 만들고 무조건 체포후에 덮어 씌워주면 진급까지 시켜주겠다'고 부하들에게 미끼를 던지고
또 '실질적으로는 고소를 못하도록 다 막아 놨으니까 덮어씌워만 달라'고 인맥을 틍해 사람들에게 요청했다고 한다.
무슨 빅딜이 있었는지 미끼를 뿌렸는지
일반인은 물론이고 일부의 욕심과 허영심 많고 덜 떨어진 종교인과 교인까지 조직스토커로 이용한다.

경찰간부와 경찰대 학생에게 까지 경찰 고위간부 출신 브로커가 접근해서 뒤집어 씌워주면 졸업후 빨리 진급 시켜주고
섭섭하지 않게 대우 해주겠다고 미끼를 내밀며 청탁 하는데도 단호히 거부하는 훌륭한 경찰대 학생의 선한 언행을 내 눈으로 직접 보고 들었다.
그 학생을 생각하면 대한민국의 앞날에 희망이 있다고 본다.

이젠 그런 청탁이 어려운지
더 은밀하게 걸프전에서 쓴 전쟁무기(전파무기)로 마인드컨트롤 전파를 쏴서 증거없는 살인고문을 한다.
전파를 쏴서 치아를 뿌러뜨리고 치매를 만들고 책도 보지 못하게 눈과 머리, 심장 신체 중요 부위를 전파빔으로 쏴서 만성두통과 복통 등 악날한 전파고문에 시달리게 하고 수면도 제대로 취하지 못하도록 고문을 해서 생존을 어렵게하고 장애인을 만들어 버리고 자살유도를 한다.

이러니 피해자들은 마인드컨트롤 전파공격 없는 나라나 마인드컨트롤 전파 금지법이 있는 국가를 찾아 미국이나 전쟁중인 러시아까지 현장경험 가거나 전파재머(재밍기) 사용에 제한이 없는 국가로 이민을 가려고 계획한다.

전파 피해자들은 고문고통으로 인하여 현실적으로 학업이나 공무원시험 등 어떤 공인된 자격시험도 준비하거나 시도조차 할 수가 없다. 악날한 전파고문과 조직스토킹 때문에 직장을 다닐 수 있는 컨디션을 가진자도 얼마 되지 않는다.

각종 부패이권과 개인비리에 개입하여 서민층을 절망케하는 '비리경찰 수사브로커'와 인권을 무시하고 인간의 삶과 사회를 망가뜨리는 '전파무기'에 대해서

생명을 존중하고 인권을 회복하며
헌법가치의 실현을 위해서

역사적으로 프랑스 혁명후 인권을 효율적으로 보장하기 위해서 태어난 검찰의 철저한 수사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본다.

고위층은 은밀하게 뇌해킹과 심리조종 정도만 하겠지만 서민 피해자에게 가하는 마인드컨트롤 전파 고문행위와 조직스토킹 범죄는 인간이라 하기 어려울 만큼 추잡스럽고 악날하다. 피해자들이 느끼기에는 사형집행까지 가야할 사안이다.
철저한 수사가 필요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존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6.02 억울하지않나요?
    우리들이 당하고 있는 전파 피해사실은 알리지 않으면 타인과 사회는 당연히 모릅니다. 그러니까 더욱 적극적으로 알려야 하기에

    '무리가 있더라도
    뉴스와 연결해서' 인터넷 댓글창에 마인드컨트롤 전파 피해사실을 홍보하고 마인드컨트롤 전파금지법 제정으로 유도하기 위해서 글을 썼습니다. 

    뉴스와 관련성이 적거나 없어도 우리가 당하는 마인드컨트롤 전파 피해사실과 연결해서 계속 인터넷 뉴스 댓글창에 글을 쓰며 반복해서 피해사실을 홍보할 예정입니다.

    가해놈들이 우리를 정신병자로 만들고 범죄자로 만들고 사회적으로 자립할 수 없는 외톨이 왕따 만들기를 하며 (표현할 수도 없을 만큼 많은) 전파고문 피해와 고통의 삶을 사회에 알리지 못하도록 사회에 전달 못하게 여러가지로 방해 합니다.

    '좀더 적극적으로 사회에 알립시다.'
    같은 마음이면 뉴스나 유튜브 보시다가 댓글에 '👍(좋아요)'나 '❤️ (하트)' 터치 바랍니다.

    터치시 마다 우리의 주장과 요구가 더 설득력이 생기게 됩니다.
    함께하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