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그들의 범죄수법1 - 인공꿈의 특징: 오늘도 잔인한 인공꿈과 하루 시작

작성자신성|작성시간24.06.24|조회수64 목록 댓글 0

꿈속에서 강제로 인공꿈 전송해서 꾸는데

알지도 못한 얼굴들 나와서 가족관계를 이상하게 설정해놓고 자기네들끼리 사람을 시체만들고 잔인하게 죽입니다.

그런 꿈이나 꾸고 꿈속에서 깰때 꿈속에서 내가 뭘 물어보는 것마냥 연출하고 알지 못한 40대 아저씨 목소리로 "응~" V2k가 이런 대답이나 하길래

속으로 "미친 생쇼하네" 라고 생각하며 깼습니다.

 

이 인공꿈이라는 건 범죄자들이 만든 가상현실체험같은 것으로 마치 영화처럼 인공꿈을 만드는 범죄자들이 시나리오들과 등장인물, 관계등을 설정하고 피해자에게 강제로 보내는데 마치 피해자는 안에서 이상한 일을 하거나 이상한일을 당하거나 이상한일을 강제로 듣고 보고 체험하게 됩니다.

 

인공꿈은 대부분이 안좋고 부정적인 주제입니다.

1. 잔인한 꿈 (고문, 시체, 사람 이상하게 만들기, 기괴한 동물류, 이상한 물고기류 나오는 꿈)

 

2. 무서운 꿈 (싸우는꿈, 분위기가 무서운 곳들 어둡고 색깔도 회색, 검정색 많이 쓰며, 정말 생김새를 이상하게 만들어서 이상한 얼굴이나 이상한 사람들 출연시킴, 이상한 소리 대거 꿈속에서 들려줌 등)

 

3. 귀신, 괴물, 악령류 (아는 사람이나 가족 악령으로 변조해서 출연시킴)

 

4. 성변태적인류 (강간류, 근친류, 소아성애류, 아는 사람이나 가족 이상하게 출연시키기, 나체, 꿈속에서 피해자를 옷벗게하게끔이나 갑자기 나체로 있는 장면이 나오거나 피해자가 일부 속옷만 걸치고 있게끔 범죄자들이 꿈 시나리오를 이상하게 조성함. 옷벗는 류등)

 

5. 연애이성적인 스킨십류 (꿈속에서 남친 여친 등 서로 좋아하는 것처럼 피해자가 마치 꿈속에 출연한 등장인물에게 관심이 서로 있는 사이나 상대편이 피해자에게 이성적인 관심이 있어 먼저 접근하는 소설적인 시나리오 관계 연출하여 자연스럽거나 갑작스럽게 스킨십류 연출 - 뽀뽀, 키스, 포옹, 관계 등)

 

6. 더러운 류 (대변, 소변, 화장실 등에 관련된 류 - 매우 더럽습니다)

 

7. 각종 현실 물건들 특히 옷걸이에 걸린 내 옷, 가방, 신발 등 똑같이 나오는 류 - 이게 웃긴게 인공꿈이더라고요. 보통은 분실해서 잘 못찾는다거나 현실에 내 가방 옷 신발등이 똑같이 나와서 꿈에 나온 그것을 내가 보고 있다거나 찾아다닌다거나 정리한다거나 그런 류들로 인공꿈이 진행됩니다. 그리고 더 웃긴건 이런 류 완전이 똑같은 물건이 나온 꿈들은 어릴때나 10대때는 20대 초중반 까지는 전혀 꾸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단 한번도요. 이런 걸 보면 인공꿈류죠.

 

몇십년간 단 1번도 아니고 0번을 꾼

단, 한번도 안 꾼 종류의 꿈들을 범죄자들이

인공꿈 작업을 저한테 하면서 그때부터 제가 강제로 인공꿈을 꾸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그것도 일주일 기준으로 주기적으로 저런 주제들을 돌려가면서 꾸고 있었구요.

하도 짜증스러워서 한번 정리합니다.

물건 똑같이 따라 나오는 꿈은 진짜 꿈이라고 착각할 수도 있는데 저는 어릴때나 10대때 20대 초중반까지도 특히나 이성친구 지금은 다 헤어진 그 이성친구들 특히나 3년 이상 사겼을 때도 저런 꿈 단 한번도 꾼 적도 없습니다.  

 

성범죄적인 강간 꿈이거나 이상하게 가족들 나오거나 주변인물들 출연, 고문, 잔인한 꿈등은 더더욱 0번 꾸었다가 특정년도 이후부터 v2k범죄랑 맞물려서 강제로 꾸게 된 것이고요. 

 

* 내 인생에 몇십년간 0번 꾼 꿈 주제들-> v2k 24시간 뇌해킹 범죄와 맞물려 일주일에 주기적으로 여러번 꾸며 최소 1번이상 꼭 꿈. 최소1번만 꾸지는 않고 여러번 내리꾸는 경우도 꽤 있답니다. 그날은 아예 날 잡고 인공꿈 보내는 날로 괴롭히는 듯. 저는 이런 강제로 공유받는 걸 다 범죄라고 판단하는 사람입니다. 저는 이런류 동의한 적도 없고 저랑 저희집에 동의구한적도 당연히 없고요. 나한테 인공꿈 보내라고 당연히 한 적도 없습니다. 다 범죄자들이 지들 마음대로 강제로 전송하는 거지요.

 

범죄라서 강제로 꿔야 하니 상당히 피곤할 때도 있습니다. 일주일에 최소 몇 번 이상 꼭 필수로 이러한 인공꿈들을 꾸게 합니다. 범죄자들이 인공꿈 만들고 강제로 남에게 보내는 기술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리도 보내고 이미지 같은 것들도 사람에게 보낼 수 있으니 주파수나 진동대역 등을 강제로 보내는 듯요~

 

인공꿈 만드는 범죄자들은 일반 인간들은 생각하지도 못하는 거의가 잔인하고 이상하고 더럽고 성적으로 변태적인 시나리오골라서 만드는 듯 하여 정신이 엄청나게 이상한 작자들일것으로 판단됩니다.

사람 고문하는것이 중국 공산당 느낌이거나 마약중독자나 아무거리낌없이 길거리 시체나 먹는 아이티 식인자들 느낌입니다. 

이 세계에 그런 수준들이 살고 있다는 것이 충격적입니다. 좋은 세계를 위해서 그 작자들을 찾아내서 제거나 바꾸는것이 시급함. 

 

---

제가 실제로 꾼 인공꿈 수준들이 대충 어느정도인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저는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인데 실제로 친하게 지내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그러면 꿈에서는 그 고양이가 고양이 머리만 몸은 없고 둥둥 떠다니면서 나한테 말을 합니다.

일부러 범죄자들은 그 고양이랑 제가 친한 줄 알고 그 고양이를 노려서 꿈에 그런식으로 이상하게 기괴하게 나오게 한것입니다. 그리고 그런 걸 만들어서 저에게 강제로 전송해서 꾸게 하였죠. 저는 그렇게 강제로 인공꿈을 경험했답니다.  

현실에서는 고양이 잘만 살고 있습니다.

---

꿈속에서 고문을 당하는 사람들을 보는데 어떤 사람이 다른 사람의 손가락을 자르더군요. 나는 그걸 보면서 왜 그렇게까지 하냐고 따졌습니다.

---

꿈속에서 어떤 집 가족을 보는데 아버지가 10대 아들을 강간하려던 타이밍에 제가 아들있는 위치로 아들과 바꿔치기해서 그 아버지에게 내가 니 아들인거 같냐고 말을 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소아성애에 근친류죠

 

이런식이니 얼마나 피곤하겠습니까

제대로 된 정상적 수면방해 및 일상 활동 저하목적, 체력 안좋게 만들기, 정신건강 피폐와 트라우마 형성목적도 있는듯요^^

보통 이런 식입니다.

 

또 다른 피해자의 사례를 알려드리자면

어떤 피해자랑 얘기를 하는데 나랑 어떤 피해자가 자기꿈에 안좋게 나왔다는 것입니다. 그 사람도 피해자니까 인공꿈을 주로 꾸겠죠. 물론 나도 다른 피해자 관련해서 다른 피해자들이 그것도 한명도 아닌 분들이 제 꿈에 나온적이 있습니다. 

근데 한가지 범죄자들인 걔네들은 저한테 일단 정보가 없으면 그럴때는 출연시키는 그 짓을 못합니다.

내가 다른 피해자를 만나지 않아서 알지 못하면 내가 존재자체를 알지 못하는 모르는 사람을 꿈에서 출연하게 하거나 왜곡시키지는 않는다는거지요.

 

요즘 빚으로 이슈된 박세리 이 사람을 예시로 들자면 나에게 박세리 관련된 정도가 없으면 이 사람이 진짜로 살고 있는 사람이라도 나의 꿈에 이상한 작업치러 등장시키지 않습니다. 내가 박세리 관련된 정보를 알고 박세리의 존재를 알게 되잖아요? 그럼 범죄자들이 나에게 있는 정보를 가지고 인공꿈을 구성하고 등장인물로 출연시킬 수 있다는 거죠.

 

이런식으로 추측하자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람 한명 인공꿈으로 시나리오 이상하게 써서 이상하게 나오게 전송해서 사람 이상하게 보게 만들수도 있겠구나

이렇게 인공꿈으로 오해받은 사람들 상당하겠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정신병 사기꾼 범죄자들은 인공꿈 기술로 이 사람 저 사람 기피하거나 좋게 보이게 만들거나 및 지시명령 까지도 내릴 수 있을 것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범죄자들이 인공꿈 기술을 이용해서 이득봤음 봤지 안 보진 않았을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