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미라 작성시간26.06.08 전파무기 피해자들은 오래전부터 발생했고 그것을 모든국가에서 인지하고 있을것입니다.
피해자도 한국에만 있는것이 아니라 세계적으로 피해자가 발생하고있고, 그렇다면 미국 한나라에서만 행해지는
범죄일가요? 아마도 AI 개발에 올인하듯 국가들이 자국민을 대상으로 마루타 실험을 하고있는게 아닌가 생각이듭니다..
왜냐하면 첨단 무기로 손색이 없으니...뇌해킹 , 고문, 뇌조작, 거짓말탐지 , 살상 ..이런것이 가능하니 접보요원이 필요 없시
정보를 빼낼수도 죽일수도 있으니 올인하는게 아닌가 생각이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