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10년전 조직스토킹 전파무기 인지피해자가 된이유

작성자전파무기수사.민주주의|작성시간26.06.07|조회수105 목록 댓글 0

10년전 조직스토킹을 알게되고 전파무기 피해를 당하고 전파무기를 알고 전파무기카페를 알게됬다. 나를 그토록 미치게 만든이유는 나를 본보기로 삼고 내가 알게 모르게 사람들을 끌어모아 재미로 시작해 진짜 목적은 독재화이다. 자신들의 원하는 목적 계획대로 될려면 사람들이 필요한데 요즘같은 좋은 민주주의 시대에서는 독재화가 될수없다. 그래서 나를 이용해 나는 모르지만 나를 아는 여러명의 사람들에게 거짓말을 하고 재미로 시작해 갑자기 엽기적인 독재시대로 바꿔버린것이다. 몇명보았다 10년전에는 웃으면서 즐기던 사람들이 어느새 귀신에 사탄에 씌운듯 분노와 공포 그리고 저주가보이는듯한 사람들을 갑자기 돌변한것이다. 민주주의시대를 독재시대로 바꿀려고 거짓말을 해 사람들을 이용하고 계획대로 갑자기 돌변해 패닉과 공포 분노를 일으켜 가스라이팅과 세뇌에 빠지게되고 혼란이올때 자신들은 지배하고 군림할려는 목적이다. 최근 실제로 국방부가 계엄령선포를 하고 쿠테타를 일으킬려고했다. 12.3비상계엄 사건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