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계속 잡니다. 작성자tlm09|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후야이 작성시간26.06.07 저하고 완전 정반대군요 저는 취침후 2.3시간 사이에 밑에집 조직스토킹 가족들이 지향성 공명 주파수로 중추신경을 고문해서 깨우는데 안 일어니면 머리를 향해서 집중적으로 쏩니다. 자고 싶어도 고통스러워서 취침을 못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똑 작성시간26.06.07 네 수면유도도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존폴 작성시간26.06.08 공부를 한다던가 뮌가 건설적이고 (피해자)본인에게 유익한 일을 하려고 하면 기면증이 생긴 것 처럼 잠이 와서 쓰러지게 해서 일을 못하게 하고 수면이 정말 필요한 때는 통증이나 멜라토닌 부족 또는 각성제를 먹은 것 처럼 만들거나야뇨증이라 해야할지 소변을 자주 마렵게 해서 깨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록 작성시간26.06.11 속상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