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스토킹 10년,,숙소안. 전파와,, 약품가해 작성자하늘메세지|작성시간26.06.07|조회수8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몸이 엄청피곤합니다,, 경찰단체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국정원단체도 관련있는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메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밖에 나오면 괜찮습니다, 작성자조양호 | 작성시간 26.06.08 국정원에서 무선 뇌기능조종으로 피해자님을 자살유도 고통만들며잔인한 뇌인체실험생체실험 하고 있습니다국정원 직원놈이 국가와 정부를 속이고하루에도 사람을 수없이 증거를 감추며 죽이고 있습니다이놈을 반드시 추적해서 처벌해야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하늘메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국가기득권범죄는 신고해도 안통하는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