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조직스토킹 10년,,숙소안. 전파와,, 약품가해

작성자하늘메세지|작성시간26.06.07|조회수85 목록 댓글 3

몸이 엄청피곤합니다,,  

경찰단체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국정원단체도 관련있는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메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밖에 나오면 괜찮습니다,
  • 작성자조양호 | 작성시간 26.06.08 국정원에서 무선 뇌기능조종으로 피해자님을 자살유도 고통만들며
    잔인한 뇌인체실험
    생체실험 하고 있습니다
    국정원 직원놈이 국가와 정부를 속이고
    하루에도 사람을 수없이 증거를 감추며 죽이고 있습니다
    이놈을 반드시 추적해서 처벌해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메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국가기득권범죄는 신고해도 안통하는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