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국방부 조직스토킹이 또 시작됬다.

작성자전파무기수사.민주주의|작성시간26.06.09|조회수92 목록 댓글 0

일을 하던중 계속 미치게 스트레스를 주면서 불구로 만들려고 ㅈㄹ하고있다 이 모자른놈들이 또 군복은 안입었지만 군인같아보이는 사람이 오면서 뭔가를 하고간다. 국방부 물갈이좀 했으면좋겠다. 민주주의여 영원하라 독재철폐 미국이있어서 그래도 기분이 나아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