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후야이작성시간26.06.09
윗집 같아요가 아니라 님 주변에 전파무기로 님의 뇌신경 중추신경 말초신경 찾이서 잡는 핸드러 가해자가 무조건 있어요 다주택이면 무조건 위아랫집이고 절대 항의하러 가지 마세요 기만으로 님만 조현병 취급 받고 신고당합니다. 동네 파츨소 짬새들도 마인드컨트롤 다 알고 있어요 국정원 뇌과학 부서만 가해 기관이 아니에요 국정원 경찰 복지부 소방청 기타등등 필요한 기관들 싹다 동원해서 생체실함하는 게 마컨이에요 현실적으로 차폐 외는 답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