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다세대주택 말고

작성자tlm09|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기러기 작성시간26.06.10 제 생각이지만 저도 그런경험이 잇는데 아마 설치를 한것일가능성이 높아요 집에 몇일없는시기에 설치한걸로 보입니다
  • 작성자 몬밤이 작성시간26.06.10 집에 침입하는 것 말고도 원격으로도 가능합니다. 다른 인지피해자분 경험담 읽어봐서 알게 됐는데 글쓴이님처럼 위아래층에 사람이 있을 수 없는 단독주택인데 층간소음이 들리더래요. 옥탑방 또는 다른 곳으로 이사가도 층간소음, 집에 재물파손, 밖으로 나가면 조직스토킹이 이어지더랍니다

    저는 아파트이고 가족과 같이 사는데
    1. 기죽지 않는 태도
    2. 흘려보내는 마음가짐(제 생각이 아닌 게 막 머릿속에서 인식되는데 그려러니 하고 반응하지 않음)
    3. 피해자이지만 피해자로서 살지 않겠다. 승리자로서 내 삶을 살아가겠다 마음가짐
    4. 가족과 같이 삶
    요 4개가 상당히 도움되는 것 같습니다. 피해 인지 초기에 비해서 가해가 많이 줄었어요.
    물론 24시간 이명, 얕은 진동, 수면장애로 정신과 약은 먹고있습니다. 가족이 너무 걱정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 Lemontree 작성시간26.06.10 거의 비슷하네요
    내속말도 아닌데 제속에서까지 떠들더라구요
    정신과약은 먹지 않는게 좋으실텐데...
    전파로 쥐어패기까지 하더라구요
    힘내세요
    하나님께 의지해보셔요
    환청24시지만... 하나님께 의지하니 수면도
    좀 나아졌어요
  • 답댓글 작성자 몬밤이 작성시간26.06.10 Lemontree 진심어린 댓글 감사합니다. 정신과 약은 잡 생각을 줄이고 수면제가 들어 있어서 일단은 먹고 있는데 말씀대로 다시 끊어봐야겠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우똑 작성시간26.06.11 위성이용하는거라
    어디든 상관없습니다
  • 작성자 우똑 작성시간26.06.11 그리고 벤같은 무언가를 실을수있는차량을
    이용하여 이동하면서도 ㅈㄹ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