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몬밤이 작성시간26.06.11 너무 안타깝습니다.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동물을 어쩜....동물도 다 마음이 있고 영혼이 있는데 무고한 생명을 죽이다니요. 살해한 그 가해자 카르마 엄청 쌓아서 다 돌아갑니다.마음이 너무 아프시겠어요.
무지개 다리 건넌 그 아가도 좋은 곳에 가기를 기도합니다.
한편으로 가해자들이 얼마나 두려워하지는지도 느껴집니다. 또 가혹한게 의식, 현재 영적 에너지가 얼마나 어두운지 글에서도 느껴집니다. 같이 운동하는 인지 피해자님도 태권부이 님도 몸과 마음 그리고 가족 모두 보호받으시기를 기도합니다.
굴하지 마세요. 하시고 싶은 거 하면서 사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