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피해자 만나 운동하고 오니 반려동물 죽었네요

작성자태권부이|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몬밤이 작성시간26.06.11 너무 안타깝습니다.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동물을 어쩜....동물도 다 마음이 있고 영혼이 있는데 무고한 생명을 죽이다니요. 살해한 그 가해자 카르마 엄청 쌓아서 다 돌아갑니다.마음이 너무 아프시겠어요.
    무지개 다리 건넌 그 아가도 좋은 곳에 가기를 기도합니다.

    한편으로 가해자들이 얼마나 두려워하지는지도 느껴집니다. 또 가혹한게 의식, 현재 영적 에너지가 얼마나 어두운지 글에서도 느껴집니다. 같이 운동하는 인지 피해자님도 태권부이 님도 몸과 마음 그리고 가족 모두 보호받으시기를 기도합니다.

    굴하지 마세요. 하시고 싶은 거 하면서 사시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태권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네 …. 하고싶은 운동 피해자랑 했다 이런 봉변을 겪네요. 실험에 어떤 지장을 줬는지 ? 모르겠네요
  • 작성자 우똑 작성시간26.06.11 가해자새기들 동물한테도 전파무기사용하죠
  • 답댓글 작성자 태권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네 저 작은 생명체를 고통스럽게 죽였더라구요
  • 작성자 후야이 작성시간26.06.12 마컨에 가담하는 용역업체 조직스토킹 범죄자들 TI 피해자도 고문해서 죽이고 사고사로 위장해서 살인합니다. 반려동물 죽이는 일은 일도 아니에요 피해자분들은 외롭다고 절대 반려동믈 키우지 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 태권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반려동물도 친구도 지인도 다 피해자에겐 사치입니다. 완전 고립을 원하는듯 싶네요
  • 작성자 태권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저를 웃게 만드는 것들은 다 저랑 떼어놓네요. 베트남 피해자들과 함께 베트남 공안 본청에 전파무기 피해 신고 제출했습니다. 어차피 각국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범죄인데 어쨌든 신고가 되어 공안 출석 명령 기다리고 있어요. 정의가 실현 되기를 기도합니다.
  • 작성자 아이스크림 작성시간26.06.13 상실에 위로를 드립니다. 진행하고 계신 것도 응원할게요. 계속 소식 들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 태권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힘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황 업데이트 할게요.
  • 작성자 Musik 작성시간26.06.13 저도 반려동물이 가해 당한다고 글 쓴 뒤 반려동물이 하늘나라 갔는데 상황이 분명 가해자들의 반려동물 뇌 신경 및 생체 조작 때문이었습니다. 이 글 보자마자 함께 애도하고 싶었는데 제 몸을 제어해서 글도 못남기게 하다가 지금에야 할 수 있게 해주네요. 애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태권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여기 베트남에도 너무나 무서운 놀라운 일들이 계속 일어납니다. 한국의 세월호와 이태원 압사 사건처럼 베트남 트럭과 건물 공장 화재와 교통사고 모두 전파공격에 의한 의도된 피해라고 합니다. 인공 번개와 인공 비 어제도 구경하며 미국의 기술력에 놀라고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