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TI 죽으면 글 여기에 남겨주셨으면 합니다. 작성자whereby|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로록 작성시간26.06.12 죽었는데 어떻게 남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hereb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모두가 죽는데 그럼 어떻게 알고 조문하러 가는 걸까요?가족들이 핸드폰에 저장된 걸로 문상 문자 보내겠죠?아니면 늦었더라도 죽은 걸 아는 시점에 글을 올리면 되겠죠. 그리고 국정원이 모르게 하면 할 수 없는 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