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앞으로 TI 죽으면 글 여기에 남겨주셨으면 합니다.

작성자whereby|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로록 작성시간26.06.12 죽었는데 어떻게 남기죠
  • 답댓글 작성자 whereb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모두가 죽는데 그럼 어떻게 알고 조문하러 가는 걸까요?
    가족들이 핸드폰에 저장된 걸로 문상 문자 보내겠죠?
    아니면 늦었더라도 죽은 걸 아는 시점에 글을 올리면 되겠죠.
    그리고 국정원이 모르게 하면 할 수 없는 거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