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 신고하면 가해가 준다는 말 사실인가요? 작성자엄문김죽손천|작성시간26.06.12|조회수13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fbi 신고하면 가해가 준다는 말 사실인가요?fbi 신고하시나요?여기서 이런 말하면 가짜라고 한 글을 본적이 있는데 찾을 수가 없네요 검색해보면 fbi는 미국내 위주로 활동한다고 나오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파무기수사.민주주의 | 작성시간 26.06.13 fbi에 이메일을 보내긴했는데 제대로 말을못했지만 그래도 도움이 됬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