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fbi 신고하면 가해가 준다는 말 사실인가요?

작성자엄문김죽손천|작성시간26.06.12|조회수134 목록 댓글 1

fbi 신고하면 가해가 준다는 말 사실인가요?
fbi 신고하시나요?
여기서 이런 말하면 가짜라고 한 글을 본적이 있는데 찾을 수가 없네요
검색해보면 fbi는 미국내 위주로 활동한다고 나오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파무기수사.민주주의 | 작성시간 26.06.13 fbi에 이메일을 보내긴했는데 제대로 말을못했지만 그래도 도움이 됬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