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최근 국방부에대해 폭로하고 욕을 했더니 어제 병원에 가던길에 차에 치일뻔했다.

작성자전파무기수사.민주주의|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태권부이 작성시간26.06.13 저도 어제 오토바이 운전하는데 택시와 오토바이한테 부딪침요.
  • 답댓글 작성자 전파무기수사.민주주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오토바이는 너무 위험하지않나요?? 피해도 당하시잖아요 저라면 오토바이는 안타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태권부이 작성시간26.06.13 전파무기수사.민주주의 네 저도 십여년을 택시에 의존하며 살다 오토바이 구입한지 얼마 안됐어요. 집에서 피해가 심해 밖에 나가 장도 직접 보고 안가본 곳 직접 다니고 있어요.
  • 작성자 우똑 작성시간26.06.13 저도 초창기때 어떤새기가 포터로 신호무시하면서
    횡단보도 건널때 칠라고했었죠
    운전자옆에 조수석에 조스같은 새기가
    앉아있던거보고 이새기들은 사고로위장하려고도
    하는구나 싶었죠
    개정원짓은분명하고 국방부에도 가해자세력새기들 심어놨겠죠 이새기들은 어디든 분포해있다봐야합니다 기생충마냥
  • 답댓글 작성자 전파무기수사.민주주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더욱더 조심해야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