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방부에대해 폭로하고 욕을 했더니 어제 병원에 가던길에 차에 치일뻔했다. 작성자전파무기수사.민주주의|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태권부이 작성시간26.06.13 저도 어제 오토바이 운전하는데 택시와 오토바이한테 부딪침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전파무기수사.민주주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오토바이는 너무 위험하지않나요?? 피해도 당하시잖아요 저라면 오토바이는 안타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태권부이 작성시간26.06.13 전파무기수사.민주주의 네 저도 십여년을 택시에 의존하며 살다 오토바이 구입한지 얼마 안됐어요. 집에서 피해가 심해 밖에 나가 장도 직접 보고 안가본 곳 직접 다니고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똑 작성시간26.06.13 저도 초창기때 어떤새기가 포터로 신호무시하면서횡단보도 건널때 칠라고했었죠운전자옆에 조수석에 조스같은 새기가앉아있던거보고 이새기들은 사고로위장하려고도 하는구나 싶었죠개정원짓은분명하고 국방부에도 가해자세력새기들 심어놨겠죠 이새기들은 어디든 분포해있다봐야합니다 기생충마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전파무기수사.민주주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더욱더 조심해야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