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한국국방부의 조직스토킹이 또 시작됬다.

작성자전파무기수사.민주주의|작성시간26.06.14|조회수77 목록 댓글 0

미국이있어서 북한같은 악마들에서 구원받고 지금껏 전쟁없이 평화를 유지할수있었다 미국이있어서 모두가 국가가 국민이 평화롭다.
잘먹고 잘산다. 한국국방부는 우리나라 어린여자든 젊은여자든 다 지 여자들인줄안다. 마음만먹으면 노예로 만들수있다는것처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