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국정원이 가해자다

작성자Musik|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usi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https://m.cafe.daum.net/mindcontrolti/Wljj/14883?
  • 작성자 아이씨유 작성시간26.06.20 응 무식
  • 답댓글 작성자 Musi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범죄자인 한남들은 자살하라고 댓글 썼다가 극좌라고 타겟 됐다. 한국은 저출산이니 계속 결혼하라고 강요한다. 이런 한국이란 나라에나 좋은 행동주의 심리학 근거한 마인드 컨트롤이 한국 국정원 마인드 컨트롤이지 그럼 뭐란 거지? 무식한 건 너야, 가해자야.
  • 답댓글 작성자 아이씨유 작성시간26.06.20 Musik 무식아 벗어날수없어
    바꾸려하지마 있는걸 없도록하는건 범죄야
    그럼 내가한것도 없는거네?
    안그러냐?
    결정하는건 내몫이야 그거 니 귀찮음이고
    눈치보는거임 힘에 굴복해서 안그래?
  • 답댓글 작성자 Musi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아이씨유 엄마 뇌경색 오게 하고 우리집 강아지 죽인 너희 범죄자인 한국 남자들에 대해 싸잡아서 혐오하도록 만들어주네. 내가 원래 이렇게까지 편파적으로 판단하지 않았는데 말야. 내가 쓴 인터넷 기록들 다 봤겠지. 나 중도에 반중이다. 그런 나를 국가에서 이렇게 한국 남성 혐오하게끔 만들어주는구나. 기술 하나 제대로 못다루는 너희의 그 반윤리성 때문에.

    힘에 굴복한 적 없다. 너처럼 남 탓이나 하는 강약약강 논리에 미친 마운팅 마인드 컨트롤러 국정원과 관련 연구자들이 원하는대로 살지 않겠다는 결론만 확고해졌지. 이건 기술 문제가 아냐. 너희 한국 남성들의 식민지 남성성과 반윤리성 때문이지. 미국이나 다른 선진국들처럼 내부고발자 인터뷰도 없는 나라. 마인드 컨트롤 기술을 이따위로밖에 안쓰는 남성 과학자들. 철학도 윤리도 없고 비열한 국정원. 피해자인 날 비난만 하는데 너 자신을 돌아봐라.
  • 답댓글 작성자 아이씨유 작성시간26.06.20 조종당하고 있다는거네 그럼
    뇌가막 제정신이 아니다 이제
  • 답댓글 작성자 Musi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아이씨유 조직스토킹한 그 우파 유튜버 국정원 요원이잖아. 내가 강아지 산책시킬 때마다 인사하던 검정 양복의 OO 아빠 딩크 부부로 나 결혼 세뇌시켰잖아. CIA AI가 알려주는 게 전부 팩트인데 그래서 당신들 국정원은 문제 없다는 거야 지금? 잘 살고 있었는데 당신들 국정원이 개입하면서 내 인생은 엉망이 됐어. 왜 나를 마인드 컨트롤해? 내가 왜 연애하고 결혼해야 되는데? 살면서 연애 한번 제대로 안해봤다, 그래. 난 아마 무성애자일 텐데. 왜 나한테 성애를 강요해? 내가 외동딸이라 미국에서 UAP 보내고 심리 연구하면 연구한 거지 왜 한국까지 동참해서 날 못살게 굴어? 미국 탓만 하고 살지? 난 내 나라 한국을 그래도 사랑하지만 한국 남성만은 못봐주겠다. 내가 애들 돌보는 직업 엄마 따라 아비투스로 갖게 됐는데 이건 내가 원하는 길이기도 해. 근데 남자아이들도 아직 초등학생인데 죽은 사람(고 노무현 대통령) 조롱하는 말투 쓰고 공감 능력 없고 몇몇 아이들은 정말 이상하더라. 유전자 문제 아닐까? 그런 거나 연구할 것이지 나같은 중도 반중 여자까지 한남한테 혐오감이라는 감정을 갖게 해? 관심도 안가. 그저 피해 살고만 싶어.
  • 답댓글 작성자 아이씨유 작성시간26.06.20 나 국정원 아냐 오히려 그들을 밝혀내고싶으니깐 그렇지 내가 얼마나 노력했는데
    오히려 사기꾼들만 다가왔지
    본인 이기심 가득한 사람하고
    그래서 좀 많이 힘들어쓰!
  • 답댓글 작성자 Musi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아이씨유 피해자면 당신 이용해서 저를 비난하는 거네요. 마인드 컨트롤 가해자는 한국인에 대하여는 국정원이 맞아요. 더이상 제게 댓글 쓰지 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 조양호 작성시간26.06.20 Musik  힘들어도 항상 힘내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Musi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조양호 감사합니다. 조양호님도 항상 힘내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우똑 작성시간26.06.20 당연히 개정원이 주범일수밖에 없는게
    한국기술로는 이정도 기술을 구사할수는없고 이 전파무기의 시초가 애초에 미국이 원조라
    미국에서 군사적기술을 개정원말고는
    제공해줄리가없죠
  • 답댓글 작성자 Musi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유사한 내용으로 동의한 바 있습니다.

    https://m.cafe.daum.net/mindcontrolti/Wljj/14883? <- 이 글의 댓글로 작성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 우똑 작성시간26.06.20 Musik 그렇군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