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전파무기가해자들은 연구하는 이유가 자신들이 정신병을 타고나서이다

작성자전파무기수사.민주주의|작성시간26.06.21|조회수51 목록 댓글 0

전파무기가해자들은 자신들이 정신병자들이자 정신병이 타고나서 사람들을 생체실험하고 연구를 해서 자신들의 답답함 기분을 풀려고 해서이다 이 전파무기가해자 잡종들을 사형선고를 받게해야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