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파무기가해자들은 연구하는 이유가 자신들이 정신병을 타고나서이다 작성자전파무기수사.민주주의|작성시간26.06.21|조회수5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파무기가해자들은 자신들이 정신병자들이자 정신병이 타고나서 사람들을 생체실험하고 연구를 해서 자신들의 답답함 기분을 풀려고 해서이다 이 전파무기가해자 잡종들을 사형선고를 받게해야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