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 싶지 않아요
무서워서 게시글 지우고 탈퇴했는데, 죽을 것 같아서 다시 가입했습니다.
대책이 없는게 너무 힘듭니다.
몸의 제어권은 자꾸 넘어가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몇일사이에 몸이 너무 아파요..
다음검색
죽고 싶지 않아요
무서워서 게시글 지우고 탈퇴했는데, 죽을 것 같아서 다시 가입했습니다.
대책이 없는게 너무 힘듭니다.
몸의 제어권은 자꾸 넘어가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몇일사이에 몸이 너무 아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