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살려주세요.

작성자리버|작성시간26.06.22|조회수93 목록 댓글 0

죽고 싶지 않아요

 

무서워서 게시글 지우고 탈퇴했는데, 죽을 것 같아서 다시 가입했습니다.

 

대책이 없는게 너무 힘듭니다.

 

몸의 제어권은 자꾸 넘어가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몇일사이에 몸이 너무 아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