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이 범죄는 언제쯤 걸릴지 싶네요.

작성자신성|작성시간26.06.23|조회수153 목록 댓글 4

하루하루 사람들이 망가지고 죽어나갈 거 같은데

이미 많은 사람들의 인생이 파탄났겠죠.

일상생활을 잘 못하게 공격하는데

언제쯤 걸릴까 싶어요.

손해배상은 줄 마음자체도 없으니

여러 사람을 공격한 거겠죠.

한 사람 인생만 망가뜨려도 얼마겠어요

돈으로도 측정불가할 수 있는데

심지어 그걸 고의로 여러명한테 했다면;;;

배상도 못할 정도로 심하게 많이 공격했을거 같네요.

만약 걸리면 누가 시켰는지 어느정도 공격당했는지

궁굼할거 같으나

재수없으면 은페되겠고...

지금까지도 은페됐겠네요.

안 걸렸거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똑 | 작성시간 26.06.23 가해자세력들의 의도는 분명합니다
    그 정치자들의 하수인들일뿐
    그들을 추종하는세력들과 신천지종교 광신도들의
    합작일뿐이죠
    결국은 아직 온전하지않은 대한민국을 개한민국으로
    독재국가로 만들려는것 뿐입니다
  • 작성자로록 | 작성시간 26.06.23 그니까요..
  • 작성자미꾸라지잡기 | 작성시간 26.06.24 new 사실상 테러죠 미국도 기관에서 은페,축소하였고 피해자들이 의회를 끌어들여 하바나 보상법을 만들어 냈죠
    의원들은 기밀로 처리된 문서나 전문가 의견을 열람했을 겁니다 의회는 사실상 상원, 하원 만장일치로 통과시켰고요
    사실상 실제 사건임을 인정하고 미국 의회는 책임을 지겠다는 강력한 의사 표현이죠
  • 답댓글 작성자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테러 범죄 실험...각종 사람의 뇌영역에 대해서 지들끼리 논문쓰고 보고서 쓰고 몰래몰래 생체정보 팔이까지 다 했을거 같네요.. 감정, 정신, 꿈, 욕망, 신체 조종 등..사실상 괴롭히고 고문 세뇌한 후 꼭두각시들 만들어 이것저것 재미본 후에 자살도 시키고 범죄도 저지르게 하고 난리를 쳤겠어요.
    사람의 신체를 고의적으로 몰래 작업해서 망가뜨리니 이런 짓거리 몰래 한 병원, 성형외과 의원 있으면 대가를 치뤄야 한다고 봅니다. 뭔 범죄짓거리를 사람들에게 몰래몰래 하고 있는지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