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가해

작성자가해자 이종득|작성시간26.06.23|조회수52 목록 댓글 0

아래층 위층 가해자가 빨아놓은 이불을 비인지 엄마가

 

옥상에 널면 화학물질 냄새가해를 온이불에

 

뭍혀 놉니다 두번 빨아놓은 이불 계속 화학물질 냄새를

 

뭍혀 놓습니다

 

상식적으로 빨아서 냄새 안나는 이불을 다 이불이 마르면

 

냄새가 난다는 것은 이불에 냄새를 뭍히는 건데

 

옥상에 널어 놓으면 아래층 위층 가해자가 화학물질

 

냄새가해를 온 이불에 뭍혀 놓고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