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가해

작성자가해자 이종득|작성시간26.06.23|조회수44 목록 댓글 0

냄새가해 해서 폐질환으로 죽이지 말고 간암 유방암

 

으로 죽여라 간암으로 죽일수 있잖아

 

죽이고 싶을때 간암이나 유방암으로 죽여라

 

왜 비인지 엄마 언니 피해자 나를 폐암으로 죽이려고

 

냄새가해를 24시간 365 하는지

 

그냥 쓸모 없어서 죽이고 싶을때 간암으로 죽이면

 

되잖아 유방암으로 죽이면  되잖아

 

왜 그 많은 가해자 시켜서 기어코 매일 냄새가해 하면서

 

폐질환으로 죽이려는 건데

 

그냥 죽이고 싶을때 암이나 심장마비로 죽이면 되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