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좋은 분들과 인연이 닿아서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하루하고 힘들다고 말하긴 싫은데.. 사실은 정말 힘들더라구요
그런데 매일 매일 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힘드실지..
정말 아무나 할 수 없는 일, 마음에서 우러나지 않으면 할 수 없는 일입니다
제 자신을 희생하지 않으면 할 수 없는 일인거 같아요.
묵묵히 일 하시는 민들레수사님과 베로니카님, 민들레 식구들
그리고 봉사자님들 너무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세상의 빛이 바로 수사님과 베로니카님, 봉사하시는 봉사자님들이 아닐까 합니다.
많은것을 느끼고 생각 할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좋은 분들과 인연이 닿아서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 늘 건강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