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바쁜삶을 살아가는데
그러다 세상에 이면들을 보지 않고 또 지나치고...
그래도 늘 묵묵히 어려운 이웃들 곁에
함께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늘 감사드려요...
누군가에게 기쁨과 희망이 될 수 있다는 것
살면서 가장 의미있고 보람되면서
내가 가장 행복해지는 길이라 믿습니다.
매일 매일 많이 배우지만
민들레 국수집 안에서 가장 많은 가르침을 얻습니다.
진정한 무소유의 삶을 보여주시는
서영남 대표님을 열렬히 응원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