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석인사

6월20~21일 토~일요일, 마음을 담고 정성을 담아 따스한 정이 넘치는날 되세요~❤️❤️❤️

작성자밍순(인천)~|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3


🌷나는 당신에게 '행복꽃'이 되고 싶다

나는 당신에게
'행복꽃'이 되고 싶다..!

나를 보고
다가오는 바람에게
미소로 안부를 전하고 싶다.

안부에
향기를 나누는
여유가 담겼으면 좋겠다.

여유 속에서
한 번쯤, 꽃을 심은 마음도
헤아려 보아야겠다.

꽃인 나를
모두가 알아볼 수 있게
아름다운 꽃이 되고 싶다.

꽃을 본 사람마다
가슴에 행복이 담기는
행운의 꽃이었으면 좋겠다.

꽃인 내가
행복한 것처럼

모두가 행복한 꽃이
되었으면 더 좋겠다.

ㅡ 좋은글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퓨전난타&장구 이혜경 | 작성시간 26.06.20 밤새☔️비님이
    왔네요
    공기는상쾌~🙋‍♀️
    오늘도🙋‍♂️🙋‍♀️파이팅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밍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안녕하세요 ~
    비오는 주말 입니다 ~
    모처럼 오는 비가
    조금은 반갑지요~~
    가뭄에 단비가
    내리니
    주말이라도 기분은
    나쁘지 않네요~
    님들 비오는 주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막내 (서울) | 작성시간 26.06.20 오늘 서울은 새벽부터 비가 오락가락하며 내리다가,
    저녁무렵에 멈추었는데 이제 그만 내릴 것 같아요.

    오늘은 모처럼 토요일에 종일 집콕을 하였는데,
    내일 일요일에까지 집콕을 하려니 이 것도 걱정이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