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에게 '행복꽃'이 되고 싶다
나는 당신에게
'행복꽃'이 되고 싶다..!
나를 보고
다가오는 바람에게
미소로 안부를 전하고 싶다.
안부에
향기를 나누는
여유가 담겼으면 좋겠다.
여유 속에서
한 번쯤, 꽃을 심은 마음도
헤아려 보아야겠다.
꽃인 나를
모두가 알아볼 수 있게
아름다운 꽃이 되고 싶다.
꽃을 본 사람마다
가슴에 행복이 담기는
행운의 꽃이었으면 좋겠다.
꽃인 내가
행복한 것처럼
모두가 행복한 꽃이
되었으면 더 좋겠다.
ㅡ 좋은글 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밍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안녕하세요 ~
비오는 주말 입니다 ~
모처럼 오는 비가
조금은 반갑지요~~
가뭄에 단비가
내리니
주말이라도 기분은
나쁘지 않네요~
님들 비오는 주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요~♡♡♡
-
작성자막내 (서울) 작성시간 26.06.20 오늘 서울은 새벽부터 비가 오락가락하며 내리다가,
저녁무렵에 멈추었는데 이제 그만 내릴 것 같아요.
오늘은 모처럼 토요일에 종일 집콕을 하였는데,
내일 일요일에까지 집콕을 하려니 이 것도 걱정이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