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석인사

6월22일 월요일,시작이 좋으면 일주일 좋아집니다.~❤️❤️❤️

작성자밍순(인천)~|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3






🍀 6월에는 모든일이 술술~ 풀리시길~ 🍀

기다리던 기쁜 소식이 꼭 오기를
기도하는 일들이 다 응답하기를
언제 풀릴지 모르던 일들이
다~ 잘~ 풀리길~~

바라는 일들이 막힘 없이
술술 잘 풀리길~
고민하던 일들이
마법처럼 잘 풀려주길~

생각지도 않은 기분좋은 일이
꼭~ 꼭~ 있기를~

하늘이 돕는듯
모든 일이 다 잘 되기를~

세상 만물인 당신이
잘 되기를~

그런 당신을 도와주길~~






디자인방음 셀프시공 가능
공장직판특가 하남전시장 물류창고운영, 방음재, 흡음재, 차음재, 셀프방음시공 상담
m.designbangum.co.kr/
광고

층간완충재 전문기업 대우켐
충격흡수 성능시공 편의 광대역 EMI 대응 소재 컴파운드 시트 필름 형태 공급
daewoochem.com/
광고
댓글알림 설정꺼짐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퓨전난타&장구 이혜경 | 작성시간 26.06.22 new 한주 시작 함께🕺💃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막내 (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도 서울은 여전히 무덥네요
    그래도 오늘은 덜 더울까 싶었는데 여전히 더워요.
    이제는 더워도 더울려니 할 때가 되었는가 봅니다.

    어김없이 오늘은 싫은 월요일 이니,
    오늘 하루 잘 견디여야 하겠지요.ㅎ
  • 작성자밍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
    또 한주의 첫시작~
    벌써6월도
    끝자락 입니다
    세월참 빠르죠~
    오늘은 날씨가 흐린데도
    무덥네요~
    더운 날에 건강 유의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