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패매인 패션공유

여름옷과 활용하기 좋은시기

작성자돌돌이가|작성시간21.10.04|조회수136 목록 댓글 1

오늘 야외에 소풍을 작게 다녀왔는데요, 아직까지는 날씨가 매우 덥더라구요

얼마전에 맨투맨을 입고 나갔는데 어찌나 더운지요.... ㅎㅎㅎ 아직까지는 반팔과 가디건 사이를 오가는 요즘입니다

그러다보니 뭔가 옷을 구매하는것도 애매해서 항상 고민을 하고있는 요즘입니다.

 

 

 

하지만 자세히 옷장을 살펴보면 같이 매칭할만한 옷들이 많은것같아요

여름에 즐겨서 입던 흰색원피스 있으신가요? 유행하기도 하고 무난해서 저도 구매했는데요,

흰색원피스위에 이번가을에 구매한 회색 브이니트조끼를 입으니 매칭이 무난하고 예뻤습니다

 

 

 

 

 

또한 지금 가을 가디건에 반바지를 매칭하고, 부츠를 같이 매칭해주면 여름에 입을수는 없지만, 지금이시기에 딱 맞는 패션이 되더라구요

아직까지 구매가 고민이 된다면 가을겨울 활용가능한 아이템을 구매하고, 그전에 옷들을 활용해보는것도 좋은 팁이 될것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잉 | 작성시간 21.10.05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참고할께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