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회원활동 사진*

2026년 6월17일 서부봉사 빵봉사

작성자남구 김순기(하정)|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0

희망풍차 결연 80세대와

여래원 후원 빵 3박스

봉사활동 결과보고서

❤️ 사랑의 빵나눔 ❤️   

17일 수요일

적십자 남구협의회 이천동봉사회(회장 이춘호)는 후원개발금과 회원모금으로  

남구 취약계층을 위하여 빵나눔을 하였습니다.

빵코디 도움으로 직접 빵을 굽고 포장까지 받으실 분들 생각으로 열심히 봉사하였습니다.

맛난 빵은

취약계층 100분과 여래원으로 나눔을 하였습니다.

이천동회장님들 ~~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