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19일 10시 30분에 강남자원회수시설 녹색영상관 에서 강남지부 창립 제 8 주년 조합원 대회를 실시 하였습니다.
위원장 동지와 각 지부 동지들이 참석 하셔서 자리를 빛내 주셨으며 조합원 대회 종료 후 전체 회식을 진행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2026년 06월 19일 10시 30분에 강남자원회수시설 녹색영상관 에서 강남지부 창립 제 8 주년 조합원 대회를 실시 하였습니다.
위원장 동지와 각 지부 동지들이 참석 하셔서 자리를 빛내 주셨으며 조합원 대회 종료 후 전체 회식을 진행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