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지부] 강남지부 창립 8주년 축하금 작성자용인 봉현식|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26년 6월 19일 강남지부 8주년 조합원 대회가 있었고, 용인지부 2명 참석하였습니다. 강남지부 창립 8주년 축하금 전달하였습니다. (강남지부장 동지께 전달하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