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일반게시판

2026년 사회복지 합창제 반 장기 자랑

작성자김미영 (25 사회복지과)|작성시간26.06.15|조회수55 목록 댓글 0

          2학년B5반: 국민체조 , 그땐 그랬지                                                            2학년 B4반: 아모르파티 (김연자)

                   1학년B3반: 예술이야 (싸이)                                                           2학년B2반: 빙고 (거북이)

                      2학년B1반: 미운사내(유지나)                                                               1학년B2반: 바나나차라(뽀로로)

                                                                    2학년B3반: 사계+네박자 (노찾사+송대관)                                                  

         1학년B1반: 나는 행복한 사람(이문세)                                                  1학년B4반: 오늘밤에 만나요 (장혜리)

                                                                1학년B5반: 진짜사나이+멋진사나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