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사회복지 합창제를 통해 함께 노래를 준비하고 무대를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협동심과 배려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낄수 있었을것 같습니다. 정말 열정 그자체의 학우님들이 멋지십니다.
서로의 목소리를 맞추며 갖추어야 할 소통과 협력의 가치를 배우는 소중한 시간인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서로를 응원하고 성장하는 사회복지인이 되었으면 합니다.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아무 탈 없이 합창제를 마칠수있었서 너무나 기분 좋고 소중한 추억의 한페이지가 될것 같습니다.
교수님, 학우님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홍보부장 김미영)
2학년 단체사진 1학년 단체사진
1,2학년 단체 사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