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도 금계국 일출 & 고라니 작성자컴투게더|작성시간26.06.12|조회수12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삼 | 작성시간 26.06.16 수고하신작품 즐감합니다. 금계국이 좀 늦은 것 같았지요. 저녁까지 계셨나.봅니다. 저는 그곳에 갔다가 김제 폐선있는 곳까지 다녀 왔답니다. 작성자컴투게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일출 담고 거전리 폐선을 담고 왔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