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지빠귀 작성자동그리|작성시간26.06.06|조회수4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나그네 | 작성시간 26.06.06 수고하신작품 감사히봅니다, 작성자한산인 | 작성시간 26.06.06 정성으로 담으신 작품 즐감합니다. 작성자체어맨 | 작성시간 26.06.06 짝을 못만났나 왜 홀로 고독을 씹는데요 작성자비오 | 작성시간 26.06.06 돼지빠귀 홀로 있어 쓸쓸해 보이네요. 작성자루치니 킴 | 작성시간 26.06.06 되지빠귀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