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동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육추하는곳이 아니구요 저는 혼자돌아다니다가 만나는 새들입니다
-
작성자별빛바다
|
작성시간
26.06.10
수컷은 안보이고 암컷 하고만 놀다 오셨군요.
-
작성자체어맨
|
작성시간
26.06.10
청땩이가 홀로 먹이활동에 바쁘군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루치니 킴
|
작성시간
26.06.10
혼자 돌아다니다
만난 청딱이
잘도찾아 담으셨습니다 ㅎ
-
작성자산나그네
|
작성시간
26.06.10
수고하신작품 감사히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