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산세베리아
|
작성시간
26.06.09
우~와!
바다직박구리 먹이사냥 멋진작품 감상 잘 하고갑니다.
-
작성자한산인
|
작성시간
26.06.10
멋진 샷입니다.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별빛바다
|
작성시간
26.06.10
보기 어려운 장면을 멋지게 포착 하셨습니다.
-
작성자체어맨
|
작성시간
26.06.10
바다직박구리가 왜 고개만 내밀고 있나 했네요
수컷과 함께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감상 잘했습니다
-
작성자산나그네
|
작성시간
26.06.10
수고하신작품 감사히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