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르기도 꽃 피우기도 좀 까다로운 소엽풍란이
꽃을 피웠네요 향기도 참 좋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별빛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산나그네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가재골 작성시간 26.06.17 오랜시간과 정성이 담긴 소엽풍란 멋진 작품 잘키우셨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별빛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가재골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한산인 작성시간 26.06.17 란향이 우리집까지...
오랜정성과 열정으로 키우신 풍란의 아름다운 모습을 잘 감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별빛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한산인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