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인암/하광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비오님, 감사합니다.
장미가 아름다워 폰으로 급하게 딤았습니다. -
작성자산세베리아 작성시간 26.06.20 무거운 카메라 메고다닐 필요없이 폰으로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감상 잘 하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암/하광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산세베리아님, 감사합니다.
가벼운 폰이 가까운 산책길엔 편한 카메라(?)임니다. ㅎㅎ -
작성자체어맨 작성시간 26.06.20 질감까지 섬세하게 표현된 장미를 잘 담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암/하광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체어맨님, 감사합니다.
폰의 기능 덕분에 선별의 느낌을 담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