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식물 갤러리

청딱따구리 암컷이 배가고픈가봐요

작성자동그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74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 작성자체어맨 | 작성시간 26.06.20 청딱이 암컷이 왜 혼자 좀 외로워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동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번에는 둘이 있었는데 혹 포란하다가 배고파서 나온게 아닐까 생각이...숫컷은 가버렸을까요? 날라가는곳이 저번과 같아서 ㅎ
  • 작성자루치니 킴 | 작성시간 26.06.20 귀여운 청딱다구리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동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루치니 킴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