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날 가서 3시간을 기다리다 얼굴도 못보고 와서 19일 날 오전7시에 도착하여
약1시간을 기다리고 있으니 암 컷이 포란을 하고 있다가 둥지에서 나와 잠시 쉼하다가
다시 둥지로 내려 간 것을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그리고 1시간 정도 있으니 수컷이 사냥을 갔다가 돌아와 쉼터에 쉬는 모습과 날 샷을
몇 컷찍어 봤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별빛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도 반가웠습니다.
제 추측인데 알은 2~3개 정도 될 것 같고 부화까지
별 문제 없으리라 봅니다.
내일 시간 되시면 함 가보세요.
저는 내일 예식이 있어 월요일이나 가볼 생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상록수/조대근 작성시간 26.06.24 별빛촌* 감사합니다,,
저도 일간 다시 가보려해요,, -
작성자한산인 작성시간 26.06.21 수고하신 작품 잘 감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별빛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고운 시선 감사합니다.
-
작성자비오 작성시간 26.06.21 새홀리기 연속동작을 선명하고 멋지게 담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