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오리 위에서 노래하는 개개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별빛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플라워1님 감사합니다
무슨 곡이지는 몰라도 박자가 무척 빠르더군요. -
작성자아그네스 주 작성시간 26.06.22 어쩜 연꽃 봉우리위를 올라가서 울어 댈까요..
멋진 순간을 잘 잡으셨습니다.
즐검게 보구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별빛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아그네스 주님 감사합니다
노래부르는 동영상 보내 드릴께요. -
작성자한산인 작성시간 26.06.22 카아!
기다리던 연봉우리에 앉은 개개비를 담으셨네요.멋집니다.
축하드림니다. -
답댓글 작성자별빛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한산인님 감사합니다
요즘 개개비에 홀려서 계속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