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어려운 삶을 살고있는 연꽃 작성자동그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94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피어나고 싶은데 너무 억센세력에 사는게 참 힘들구나!그래도 죽을순 없다 견뎌야해!그러다보니 나를 좋아해주는 친구도 생기는 구나 고맙다 친구야!니 이름이 뭐니 ? 잠자리같이 생겼는데어느덧 세월 흘러 나를 괴롭히던 애들도 사라지는구나!이보게 친구 나도 곳 그렇게 되겠구먼친구가 많아져서 좋구나내가 제일 잘나가...! 심심해서 끄적끄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동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별빛촌 님 감사합니다 작성자비오 | 작성시간 26.06.23 어려운 환경에서 핀 연꽃만 찾아 담았어요,수고하셨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동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비오님 감사합니다 작성자별빛바다 | 작성시간 26.06.23 고생하는 연꽃이 안스러운지 나비잠자리가위로하려 왔나봅니다. 답댓글 작성자동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별빛바다 님 마음쓰심이 바다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