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빛출사 갤러리

새만금 금계국/폐선/저녁노을

작성자아름다운|작성시간26.06.09|조회수163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터리 | 작성시간 26.06.09 좋습니다. 즐감하였습니다~
  • 작성자호삼 | 작성시간 26.06.13 혹시 비웅도 쪽에 있나요? 저는 신시도 전망대 아래에 있습니다.
  • 작성자호삼 | 작성시간 26.06.13 멋있습니다. 담고싶어서 왔는데 위치를 몰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름다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김제 거전리예요.
    민가사섬 치고 가심 됩니다.
    저도 출사 전문 버스 타고 다녀왔습니다.
    어느 작가가 위 주소로 안내하네요.확인 하시기바랍니다🙇‍♂️
  • 작성자호삼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어제현장에서 만난 분의 안내로 잘. 다녀 왔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