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강금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오랫만에 담은 바닷가 일출이었습니다.
즐거운 나날 되세요...^&^ -
작성자초록사랑 작성시간 26.06.14 찔레꽃까지 담아오셨군요~~!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강금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함께한 출사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소담이 작성시간 26.06.15 우와 찔레꽃까지 담으신 작품 넘 아름답습니다
만나 뵈어 반가웠습니다
다음기회에 또 뵈요 -
답댓글 작성자금강금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남들 다 오른쪽으로 옮겨 갈때, 그냥 원래 있던 방파제위에서 찔레꽃 담았어요...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